와일드플라워린넨 한국지사와 제주씨에스호텔이 2014년 12월 24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내년 본격적으로 국내외 VIP고객을 타깃으로한 웨딩과 파티문화 등의 고부가가치 컨텐츠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질적 성장을 도모, 나아가 제주웨딩문화산업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와일드플라워린넨코리아는 씨에스호텔과의 이번 협약으로 제주의 프리미엄 파티와 웨딩문화 등 공동사업을 추진함으로써, 아시아 대표 웨딩명소로 개발할 예정이다.
와일드플라워 린넨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웨딩과 파티, 스페셜 이벤트 등을 연출하는 회사다. 백악관 행사 및 유럽 각국의 왕실 연회와 베니스 영화제, 그래미, 골든글로브아카데미 시상식 등을 연출하고, 그 밖에 오프라 윈프리, 엘튼존, 코비 브라이언트, 제니퍼 로페즈 등 스타들의 웨딩과 개인파티 등을 맡아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와일드플라워린넨 코리아는 올해 4월부터 6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제주관광공사의 후원을 받아 중국웨딩시장을 겨냥한 테마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로움이 공존하는 씨에스호텔앤리조트는 푸른 바다와 자연이 보여주는 아름다운 풍광이 특징인 최고급 전통호텔이다.
제주 전통초가를 재현한 초당, 고당을 비롯, 전 객실이 고객 프라이버시확보를 위한 단독구조로 돼 있다.